또래오래 핫참숯통다리 바베큐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예전에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시켜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종종 먹고 있습니다.


구성은 다른 곳(또래오래)에서 3군데 시켜먹어봤는데 모두 닭다리4개 + 허벅지살 4개로 구성된 것 같습니다.


직접 매장에서 조리하는건 아닌 듯하고 또래오래 본사에서 이미 훈제가 된 내용물을 데워서 주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맛은 매운 바베큐 맛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주 매운 것은 아니지만 먹고나면 적당히 입에 얼얼함이 돋는 수준의 매운맛입니다.


염지가 잘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참숯향도 납니다.


양은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습니다. 허벅다리살이 살코기가 많은 부위라서요.


사진에 보이는 웨지감자는 제가 시킨 곳에서만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없었어요.


연하고 적당히 닭껍질이 있는 허벅다리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한 취향저격치킨입니다.


현재로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이네요.




가격 ★★ (치킨한마리 16000원이면 브랜드치킨에선 평균가격)

양   ★ (닭다리4개+허벅지살4개면 양은 충분하며, 이 부위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취향저격)

맛    (매콤한 바베큐맛, 염지가 잘 되어 있다)


종합별점 : ★(별 5개만점)


한줄평 : 적당한 가격과 양, 그리고 맛은 완전히 내 취향저격


모든 리뷰에 올라오는 음식은 자비로 계산한 것이며 어떠한 홍보 의도없는 주관적인 음식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더보기

댓글,

슬래싱하이